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IV. 연구결과
V.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회복지기관의 윤리경영을 위한 비윤리 행위 유형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4 .10
카지노 종사원이 인식하는 윤리경영시스템이 조직 내 비윤리적 행위와 조직몰입,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7 .01
CATV 홈쇼핑에서 소비자의 비윤리적 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5
Integrative Empirical Study of Individual and Organizational Approaches on Behavioral Ethics
로고스경영연구
2013 .09
대기업의 비윤리적 경영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정도와 구매의사의 상관관계
경영관리연구
2011 .12
디지털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기업교육
한국소비자원 기타자료
2001 .12
마케팅에서 비윤리 경영의 원인(배경)에 대한 고찰
윤리경영연구
2019 .01
광고 표현에 대한 소비자의 윤리적 평가 : 한국과 미국 소비자 비교 및 윤리적 가치관에 따른 반응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0 .05
기혼 여성의 물질주의 성향과 비윤리적 상거래행동
소비문화연구
2006 .01
윤리
중등우리교육
2000 .04
기업의 비윤리적 행위와 주가변화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5 .01
윤리프로그램의 지향성과 개인 및 사회주조적 특성이 연구원의 비윤리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8 .08
조직 구성원의 비윤리적 행동의 선행변수와 조직몰입
경영교육연구
2006 .06
윤리교육에 대한 카지노 직원의 지각수준이 내부고발의지 및 비윤리적 행위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상주의 윤리가치관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6 .10
소매유통업에서 소비자들이 지각하는 윤리적 요인들이 관계의 질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5 .01
한국기업의 윤리의식 및 행동에 관한 실증연구 -마켓팅을 중심으로-
산학경영연구
2000 .01
유통업체의 다차원적 윤리경영이 소비자의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3 .12
윤리적 소비자가 경험하는 행복한 소비의 특성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