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연구 배경 및 목적
2. 기존 연구결과 분석
3. 서비스의 본질적 속성 파악 및 고찰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연구로서의 서비스 과학과 서비스 경영학
서비스산업연구
2010 .06
IT서비스관리 전략에 기반한 동부CNI의 서비스 혁신 사례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11
수주생산 기업의 e-Service 시스템 구축 : ‘H’ 기업 적용 사례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6
서비스 보증이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 택배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4
The Service Standardization and its effects of the Korea Hotel Industry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서비스 선진국과 한국의 고객 간 서비스 개념 인지 차이에 대한 비교 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서비스 가상 실험을 위한 서비스 프로토타입 기술 언어 개발
한국경영과학회지
2011 .12
산업 혁신을 위한 농업 서비스모델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2 .01
서비스기업 접점 직원의 매뉴얼 실행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2 .11
The Exploratory Research on Object Activity Service Evaluation Model(OA-SEM) – The Application of Retail Industry
유통과학연구
2016 .01
증권업에서 조직지원과 서비스활동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9
서비스 산업에 있어서의 최근 연구동향과 향후과제 : 생산 및 MIS 분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4
서비스 품질을 포함한 서비스 생산성 측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12
서비스 사이언스를 위한 서비스의 식별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7 .01
인터넷 오락 서비스의 유용성, 용이성, 명성, 그리고 유료화가 그 서비스 사용에 미치는 영향
경영정보학연구
2003 .01
기술서비스가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파트너태도의 조절효과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6
유비쿼터스의 특성에 따른 사용자 중심의 u-서비스 가치 분류체계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