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연구방법
Ⅴ. 가설검증 및 실증분석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기업의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과 충성도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8 .08
Intragroup Resource Sharing of Business group in Korea: The Effects on the Internationalization of Group-affiliated companies
지식경영연구
2018 .01
서민금융서비스 소비자문제와 제도개선 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0 .10
출자총액제한제도가 대규모기업집단에 미치는 영향: 계열사 수 증감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3 .01
소비자의 외식서비스 평가 영향요인 : 품질 , 가치 , 만족 , 애호도 , 구전의 관계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0 .08
소비자역량, 소비자문제 · 피해경험, 소비여건의 소비자신뢰가 소비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20 .08
Antecedents and Consequence of Customer Satisfaction of Internet Shopping : The Moderating of Gender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11
외식산업의 기술기반셀프서비스(TBSS)속성이 소비자태도,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인터넷 쇼핑몰 유형에 따른 소비자 기대-성과에 관한 연구
산학경영연구
2004 .01
국립대학 부설 초등학교와 부설 중․고등학교의 운영 체계 비교
한국비교정부학보
2012 .01
소비자보호법의 개정방향 : 소비자보호법의 전면개정과 관련하여
공법학연구
2005 .02
소비자 - 기업 동일시가 소비자의 제품평가와 행위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4 .12
소비자의 개념에 관한 연구
法學論文集
2016 .01
소비자불평행동과정에서 나타나는 소비자의 문제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소비자상담주체별 인식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09 .10
온라인 증권거래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6
환자 유형에 따른 의료서비스요인과 고객만족간의 효과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