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Ⅲ. 연구모형의 설계
Ⅳ.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ustomers' View of Agility: The Expectation-confirmation Theory Perspective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6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The Effect of Customer Value, Environment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the Customer Loyalty in Internet Shopping
경영경제연구
2010 .08
온라인쇼핑몰의 서비스 역량이 고객신뢰와 만족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1 .01
항공사 고객 충성도 영향요인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03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0 .05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희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고객만족 및 신뢰와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대한 전환이득의 조절역할
한국경영과학회지
2003 .12
자동차 정비서비스의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고객에 대한 제공가치 및 고객만족과 재무성과의 상호관련성
국제회계연구
2008 .03
만족-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2 .01
인터넷뱅킹에서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에 대한 분석
경영교육연구
2012 .04
[Session A5 통신경영/정책]초고속 인터넷 시장에서의 고객 만족과 고객 로열티간 관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고객만족도와 고객점유율 간의 관계에 대한 조절 변수 연구: 스키장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6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