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Ⅱ. 연구모형 및 가설 설정
Ⅳ. 연구방법 및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오픈마켓 플랫폼 신뢰가 판매자 신뢰와 거래만족, 그리고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9 .07
인터넷 오픈마켓의 서비스품질이 구매후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0 .06
카탈로그 모델 기반의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가격 프리미엄의 영향요인
경영학연구
2012 .06
온라인 오픈마켓 신뢰 메커니즘의 비교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0 .10
인터넷오픈마켓에 대한 소비자신뢰와 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9 .01
B2C 전자상거래에서 사회적 실재감, 즐거움, 만족, 신뢰형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오픈마켓 이용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9 .03
오픈마켓에서 위조상품 판매에 따른 오픈마켓사업자의 책임
지식재산연구
2010 .12
오픈마켓에서의 가공식품 구매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2 .03
온라인 오픈마켓 플랫폼 신뢰가 판매자 신뢰와 거래만족, 그리고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12
인터넷 오픈마켓 참여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국제비교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9 .03
e-마켓플레이스를 위한 판매자, 구매자 상호 신뢰도 측정 방법론의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신뢰와 가격 프리미엄의 관계
경영학연구
2008 .08
e-마켓플레이스에서의 웹사이트 특성이 판매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옥션사이트 사례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11
한․중 전자상거래 고객의 오픈마켓이용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G-Market과 타오바오망의 비교분석
전자무역연구
2013 .01
인터넷 경매에서 판매자의 이윤증대를 위한 판매자의 의사결정 기준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2 .07
인터넷 오픈마켓에서의 공정성지각이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오픈마켓에서 개인특성이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0 .01
오픈마켓에서의 쇼핑 가치가 신뢰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사회적 실재감의 조절효과 분석
경영교육연구
2010 .06
모바일 오픈마켓 시장 연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3 .04
국가(한국, 중국)에 따른 오픈마켓 이용가치와이용자 태도 및 고객 충성도의 관계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