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중국의 유통시장 고찰
Ⅲ. 중국의 온라인유통 고찰
Ⅳ. 국내기업의 진출전략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통구조 변화가 중국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중국 온라인 시장중심의 탐색적 고찰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0 .02
중국 유통시장의 발전과 한국기업의 진출전략
한국동북아논총
2008 .09
한국 온라인게임 유통의 문제점과 글로벌 경쟁력 제고 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중국] 중국 온라인 게임 이용자 수, 6월말 현재 2억 9,600만 명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8
중국진출 한국기업의 유통분야 현지적응 정도에 관한 실증연구
통상정보연구
2012 .06
중국의 유통관리제도 개혁과 유통업 개방 전망
[KIEP] 연구보고서
1995 .12
한국 TV 드라마 중국 내 유통의 특성적 요인 연구 : 중국 프로그램 유통 전문가 인식 조사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중국의 온라인 마케팅
STSS지속가능과학회 학술대회
2016 .08
[중국] 중국 온라인게임 순위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6
[중국] 중국 온라인 음악시장 현황(14년 11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4 .10
중국시장에서 한국계 및 외국계 유통업체의 성과에 관한 비교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03 .12
[중국] 2011년 중국 온라인 동영상 시장 현황 및 2012년(12년 2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2 .03
유통산업의 국민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유통연구
2017 .07
[중국] 중국 온라인 음악시장 발전 현황(11년 17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1 .07
[중국콘산 19-14호] 2019 중국 온라인 동영상 발전 연구 보고서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10
유통이론에 대한 학문적 개념 연구
유통과학연구
2004 .01
한국중소기업의 중국 온라인 시장 진출 방안
e-비즈니스연구
2015 .06
한국 의약품유통의 정보기술과 유통기관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3 .03
e-Business 환경하의 소비자 유통채널 인지 특성
e-비즈니스연구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