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 모형 및 조사 방법
IV. 연구 결과
V.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지식정보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선호도 조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8 .01
지리정보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품질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7 .01
디지털 정보를 체계화하는 지식 데이터베이스 모델링에 관한 연구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소비자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기업 외부의 지식서비스 활용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4 .03
온라인 데이터베이스의 품질평가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 공동 학술대회
1995 .11
과학기술 데이터베이스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관리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1997 .01
데이터베이스 산업 육성을 위한 법제화 연구
강원법학
2014 .10
호텔기업의 지식공유유형에 따른 종사원의 서비스품질이 지식경영성과 및 지식활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5
학교 운영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교육종합정보데이터베이스의 설계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1999 .12
O2O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품질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정보공유와 지식교류 향상을 위한 정보센터의 지식관리 수준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정보관리학회지
2004 .01
데이터베이스 품질 평가에 관한 사례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4 .12
B2B 서비스 품질 측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연구: 거래 역할 및 서비스 유형에 따른 인식차이
산업혁신연구
2016 .01
사회서비스 품질 측정모형 개발 : 공익형 노인일자리를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8 .02
온라인 교육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