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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의 설정
Ⅳ. 자료 및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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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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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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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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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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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경영학연구
2007 .12
교육서비스품질, 가치, 만족의 관계에서 관계몰입과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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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처창업연구
2013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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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10
비대면 서비스 접점인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 차원과 고객만족과의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13 .07
의료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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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06
의료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4 .08
온라인 쇼핑몰에서 고객참여가 과정품질과 결과품질, 서비스가치 및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0 .12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소비자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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