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교육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7 .06
온라인 쇼핑몰의 활성화 요인에 관한 연구: 정보시스템 서비스 품질 관점에서
Information Systems Review
1999 .01
온라인 쇼핑몰에서 고객참여가 과정품질과 결과품질, 서비스가치 및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0 .12
중국 온라인쇼핑몰 사용자 중요속성 : 서비스와 정보품질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3 .02
온라인민원서비스품질 측정모형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7 .01
온라인 쇼핑몰에서 커뮤니케이션이 제품품질, 물류 서비스품질 및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0 .09
서비스전략과 SERVQUAL 품질차원
마케팅연구
2015 .11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실증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8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2
디지털 경영에서 고객관계 활성화를 위한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4 .04
공공서비스 설계를 위한 탐색적 연구: 품질정의와 품질속성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8 .01
온라인 공동체 유형에 따른 서비스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경영법률
2006 .01
도서관의 온라인 서비스 품질 평가: e-LibQual의 적용
정보관리학회지
2002 .01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소비자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The Relationship among e-Service Quality, Relationship Quality, and Repurchase Intention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03
중국 농산물 온라인 쇼핑몰의 물류서비스품질이 고객혜택,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