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교육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7 .06
온라인민원서비스품질 측정모형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7 .01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품질 측정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6 .01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소비자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온라인 공동체 구성원이 지각하는 기능이 공동체와 오프라인 모임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5 .11
도서관의 온라인 서비스 품질 평가: e-LibQual의 적용
정보관리학회지
2002 .01
온라인 쇼핑몰에서 고객참여가 과정품질과 결과품질, 서비스가치 및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0 .12
온라인 서비스 품질이 성과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0 .01
B2B 서비스 품질 측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연구: 거래 역할 및 서비스 유형에 따른 인식차이
산업혁신연구
2016 .01
공공서비스 설계를 위한 탐색적 연구: 품질정의와 품질속성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8 .01
대안적 공동체론과 관련 조례의 공동체 개념화
서울도시연구
2017 .06
현대사회에 존재하는 공동체의 여러 형식
사회와이론
2015 .11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서비스 유형별 내부서비스품질과 조직몰입과의 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서비스 유형별 내부서비스품질과 조직몰입과의 관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온라인 서비스 품질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증권사 HTS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