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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임성욱 (대진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발행연도
2009.5
수록면
96 - 102 (7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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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에는 모든 조직의 발전을 위해서는 품질혁신이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대학도 역시 발전을 위해서는 품질의 개선이 필요하다. 품질이라는 것은 사용자의 요구에 맞추어 만족을 이끌어 내야한다. 따라서 대학교의 경우 고객은 학생이 중요한 고객 중의 하나가 된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학생을 대상으로 대학의 품질 특성을 측정할 수 있는 방법으로 SERVQUAL을 이용하여 측정하였고, 이를 바탕으로 대학의 발전 방향에 대하여 제시하였다.

목차

요약
Ⅰ. 서론
Ⅱ. 서비스품질 측정에 관한 이론적 고찰
Ⅲ. 연구계획
Ⅳ. 연구결과의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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