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교통사고율 분석
4. 기하구조와 사고율의 회귀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로 네트워크를 따른 교통사고 핫스팟의 시각화
지적과 국토정보
2018 .01
의사결정나무와 시공간 시각화를 통한 서울시 교통사고 심각도 요인 분석
지적과 국토정보
2017 .01
교통사고조사 전문화 방안 연구
치안정책연구
2017 .01
교통사고처리특례법 등의 법적․제도적 개선을 통한 교통사고 감소 방안에 관한 연구
경영법률
2019 .01
자동차 교통사고에 의한 도시유형의 특성
한국경제지리학회지
2007 .01
충돌 교통사고 후 자동차의 움직임에 관한 연구
경찰학연구
2003 .10
한국 운전자의 성별집단별 교통사고 위험과 상관되는 인적 요인 :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정책적 함의
Crisisonomy
2012 .01
교통사고 형사합의에 대한 법적 고찰
입법과 정책
2016 .01
경기도 교통사고 응급구조시스템 선진화방안 연구
정책연구
2015 .07
교사와 교통사고
중등우리교육
1997 .02
교통사고처리특례법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재고찰
한국경찰연구
2016 .01
교통사고 예방
학교보건
1985 .01
교통사고 발생에 영향을 미치는 계획요소 실증 연구 : 서울시 읍면동별 교통사고 발생건수와 사상자수를 중심으로
주택도시연구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