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과 가설의 설정
Ⅲ. 연구의 설계와 측정
Ⅳ. 조사 및 결과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쇼핑몰 서비스품질이 플로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구성된 감정이론에 기초한 도덕감정의 발달 방안 탐색
도덕윤리과교육
2020 .05
인터넷쇼핑에서 느낌감정과 인지평가가 웹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7 .02
성별에 따른 인터넷 쇼핑상황에서의 감정적 반응이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2 .01
인터넷 쇼핑에 있어 성별에 따른 감정적 반응의 종단적 연구
경영학연구
2004 .06
두 번째로 화난 그림은 안 되나요? : 아동화에 나타난 감정 표현의 사회화
미술과 교육
2006 .06
감정과 정치참여
한국정치학회보
2016 .03
도덕감정: 부채의식과 감사, 죄책감의 연대
사회와이론
2013 .11
The Verification of Word-of-Mouth Communication Effect : With Focus on the Choice of College Students on Movie
산업혁신연구
2018 .01
온라인 구전정보와 웹사이트 특성이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06 .12
인터넷 쇼핑몰 특징과 감정적 반응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2 .06
자연을 통한 감정 표현 연구 -‘해’와 ‘달’의 한ㆍ일 감정 표현 대조-
한국언어문화학
2013 .01
신문기사에서 유발된 감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부정적 감정성향과 감정주지의 조절적 효과
마케팅연구
2005 .06
긍정적, 부정적 쇼핑감정이 쇼핑가치와 인터넷 의류 쇼핑사이트 접근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0 .04
감정인식 기술의 현황과 전망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