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Abstract
1. 서론
2. 큐브형 사용자 인터페이스(CUI)
3. 양 손 결합 상호작용
4. 실험 결과 및 분석
5. 결론 및 향후 연구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반적인 객체를 사용한 증강현실 기반의 감각형 사용자 인터페이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현실 객체와 가상 객체 사이의 상호작용을 통한 확장된 증강현실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증강현실에서 텐저블 인터페이스를 사용한 모델링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증강현실 기반의 인터페이스 특성을 활용한 AR 지게차 훈련시스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9 .01
디지로그 북 저작도구 ARtalet : 3차원 객체 속성 저작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증강현실에서 3D 객체 조작을 위한 손동작 인터페이스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5
증강현실 기반 소동물용 정맥 주사 훈련 시스템을 위한 객체 추적 방법 비교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3 .01
현실과 가상환경의 인터페이스로써의 증강 책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계층적 삼차원 증강현실 메뉴를 위한 홀센서 기반 스핀 큐브 인터페이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0 .01
보행자를 위한 사회적 AR 내비게이션 인터페이스 디자인 연구 - 인터페이스 유형과 길의 복잡도가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
한국HCI학회 논문지
2020 .06
현실물체와 가상캐릭터간의 상호작용을 지원하는 증강현실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모바일 환경 증강현실 콘텐츠 현장 저작 인터페이스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7
증강현실을 이용한 큐브 맞추기 안내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02
2D와 3D Graphic 기반으로 구성된 GUI의 효율성의 차이 : 가상현실이론을 활용한 가상3D IPTV 인터페이스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7
멀티 터치스크린과 실감형 인터페이스를 적용한 과학 실험 학습 시스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8
몰입 가상현실 환경에서 적응형 캐스팅을 통한 객체 선택 방법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9
가상 큐브의 회전을 이용한 모바일 기기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9 .02
감각형 인터페이스를 활용한 컨텍스트 기반의 가상환경 네비게이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물리기반 모델링을 이용한 증강현실에서의 효과적 객체 상호작용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몰입 가상현실 환경에서 겹쳐진 가상객체들의 효율적인 선택을 위한 펼침 시각화를 통한 객체 선택 방법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