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연극에서 영상 미디어활용 구조
3. 영상미디어를 이용한 관객 몰입
4. 공연에서 영상미디어 제어
5. 공연에서 사용되는 영상미디어의 확장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장기공연 연극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3 .05
공연예술에서 뉴 미디어 활용에 관한 연구 : 공연영상예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과학'이 '연극'으로 떠 오른다
과학과 기술
2003 .01
1인 미디어 성장이 기존 미디어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무대 공연에서 현악기 소리에 반응하는 실시간 영상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공연 광고, 공연 컨텐츠, 준거집단이 공연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2 .06
미디어 교육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 모델 연구 : 온라인 대학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1
第3發題 : 한국여성과 현대미디어의 수용자
아시아여성연구
1987 .12
충남 예산 연극사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6
연극공연의 준거가격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3 .11
초고속 네트워크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공연 연구 : 한-일 네트워크 공연 "NetBand Wa-i"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0 .01
미디어 세분화에 따른 수용자 자율성 증대와 새로운 콘텐츠 패러다임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3
디지털 미디어 프레임의 확장성에 관한 고찰 : 미디어 파사드 영상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2 .12
미디어 환경과 사용에 대한 부모의 심성모형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12
연출 백은아의 연극 메소드 : 연극 <수인의 몸 이야기>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6
한발짝 다가온 ‘로봇 연극’ 시대
과학과 기술
2006 .01
정치, 기업, 테크놀로지: 연극환경에 대한 소셜네트워크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6
가상현실 기술을 활용한 공연콘텐츠의 사례분석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학급구성원 간 소통과 관계개선을 위한 T. I. E 실행사례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1
문화콘텐츠로서 포스트드라마 연극의 탈경계적 성격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