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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기술 융합공연 사례분석을 통한 무대미술 전공 교과목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5
디지털 융합 공연 모델에 관한 연구
연기예술연구
2019 .01
실감형 국악 공연 콘텐츠 제작 사례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공연예술분야 온라인 공유 플랫폼 및 서브 콘텐츠 연구 - 『태양의 서커스 엔터테인먼트』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2D Array Camera기반 6 DoF 지원 공간콘텐츠 생성 기술에 관한 연구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0 .01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비대면 공연 분석 연구* - 국내 공연예술단체 사례 중심으로 -
연기예술연구
2022 .02
“방송·공연 콘텐츠”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06
메타버스 활용 인터랙티브 무용콘텐츠의 효용성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2
지역축제의 주제공연 성공전략 연구 : 제63회 백제문화제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18 .11
대전 오월드 공연콘텐츠 활성화 방안 연구
문화와융합
2017 .12
연극공연예술에 있어서의 디지털 매체를 활용한 무대기술 연구 : 케이티 미첼(Katie Mitchell)의 연출스타일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다매체 융합공연을 위한 효율적인 협업제작과정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장르의 융합을 통한 공연 콘텐츠 개발 연구 : 미디어 표현기법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1 .07
메타버스 환경 기반 공연예술 콘텐츠 특성 연구 - 국내 사례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09
공연예술콘텐츠로서 비대면 태권도공연의 이미지 포지셔닝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8
A Study on Entertainment Video Game Content Industry using Virtual Reality Technology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2
스포츠 선수 훈련을 위한 가상현실 콘텐츠 연구 동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6
온라인 오페라 공연에서 가상현실 기술의 적용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2
가상현실 기반 콘텐츠의 가능성과 한계 - 테마파크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뮤지컬에서 관람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공연요소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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