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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사 영상기반 3 차원 대화형 가상현실 콘텐츠 제작 공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실감형 콘텐츠의 기술동향과 교육용 콘텐츠로의 적용 방안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뷰티교육의 실감형 콘텐츠 개발 및 교수 학습 활용 방안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08
가상현실 기반 콘텐츠의 가능성과 한계 - 테마파크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웹툰의 가상현실 콘텐츠로의 매체 전환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가상현실 기술을 활용한 공연콘텐츠의 사례분석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5G 기반 AR/VR 기술 연구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0 .01
스포츠 선수 훈련을 위한 가상현실 콘텐츠 연구 동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6
UX 관점에서 본 VR 콘텐츠의 사용성 평가 요소에 관한 연구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8 .01
뷰티교육의 실감형 콘텐츠 적용 방향성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10
디지털 공간창작을 위한 현실공간정보와 융합된 실감공간모델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12
가상현실 기술을 이용한 체험형 문학 콘텐츠, ‘VR 문학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실감형 국악 공연 콘텐츠 제작 사례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가상현실 기반 안전교육 콘텐츠 유형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1
실감미디어 전시 콘텐츠의 공간 특성에 관한 연구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3 .06
실감 콘텐츠 창작 교육을 위한 프레임워크 연구: 형태, 정보, 환영 개념의 적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모션그래픽을 이용한 합성 표현 기법과 콘텐츠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립모션과 아두이노를 이용한 가상현실 기반 실감형 3 차원 콘텐츠 제작 공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디지털 트윈 기술 활용 가상실험 콘텐츠 개발 방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비대면 체육 교육을 위한 실감 콘텐츠 개발 사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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