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2007
【국문초록】
1. 서론
2. TV드라마광고 개념과 사실감, 공감
3. TV드라마광고의 플롯형태에 따른 광고효과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Ⅱ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8 .07
광고 Ⅰ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Ⅱ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Ⅰ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한국 TV광고언어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06 .05
디지털 콘텐츠의 의미생성 전략 분석 : 애니스타 광고를 중심으로
인문콘텐츠
2008 .07
광고윤리의 현황과 과제
윤리연구
2019 .01
광고에 대한 윤리적 논쟁
대동철학
2011 .01
An Analysis of Sentence Types in Korean and Russian Television Commercials
언어학 연구
2001 .10
[TV] 텔레비전의 또다른 얼굴 : 광고
황해문화
1999 .09
TV공익광고의 메시지 전달 전략 연구
우리말연구
2014 .01
광고생방송을 두고
중국조선어문
2006 .07
광고 이야기
인물과사상
200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