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문헌 연구
3. 연구 방법
4. 검증 실험
5. 토의
6. 결론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의 사용환경에 기초한 인간공학적 통신서비스 개발 절차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지
2005 .03
실시간 IoT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관계 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미래 소비자 지향 전략적 제품 개념 설계 방법론 구축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1 .11
CRM 활동이 신제품개발참여에 미치는 영향 : 고객참여 및 고객시민행동의 매개역할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Examining the Effect of Marketing Mix Elements on Customer Satisfaction with Mediating Role of Electronic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8 .12
제품 설계를 위한 제품 특징 기반 고객 리뷰 텍스트 처리 및 의미론적 분석 방법론
한국CDE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5 .08
VOC 기반 연관규칙 마이닝을 이용한 통신선로설비의 장애 예측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1
An International Index for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Construction Industry
Journal of construction engineering and project management
2014 .01
주문생산시스템에서 고객가치평가에 기반 한 고객계층화 모형
한국 SCM 학회지
2019 .10
Unveiling a Customer Characteristic Grade for Customer Royalty : a Focus on off-line Factors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철도 고객만족서비스 향상을 위한 이용자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3 .10
개인화 추천시스템에서 고객 제품 리뷰가 사회적 실재감에 미치는 영향
지능정보연구
2011 .09
고객지향 수주생산 기업에서 제품정보 통합체계를 위한 제품사양관리시스템 구축
산업공학 (IE interfaces)
2008 .03
제품, 공정, 서비스 통합 설계를 지원하는 제품자료모델
대한산업공학회지
2012 .06
Ergonomic Human Model을 이용한 인간공학적 차량설계
산업공학 (IE interfaces)
1998 .07
A Review of Customer Satisfaction Factors in Libyan Housing Projects
Journal of construction engineering and project management
2013 .01
유도계획과 QM 도구들을 활용한 신제품 개발과정의 혁신 전략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7 .01
동태적 고객만족 모형의 전략적 활용 - 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시스템다이내믹스 연구
2003 .01
Users Involvement in New Product Development Process: A Designers' Perspectives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