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들어가는 말
Ⅱ. 의복관여
Ⅲ. 상표충성도
Ⅳ. 의복에 관한 관여도와 상표충성도
Ⅴ. 맺은말
Ⅵ.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복관여도에 따른 의복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1996 .09
상표충성 소비자의 상표관계본질과 상표충성성향
대한가정학회지
2008 .01
의복관여도와 TV매체 관련변인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06 .02
패션상품 소비자의 관여도와 의류광고효과과정에 관한 연구
복식
2002 .05
Y세대 소비자가 지각한 의류상표자산: 미국상표와 국내상표의 비교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여대생의 라이프스타일과 SPA 의류상표의 상표충성도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복식
2012 .08
브랜드의 이미지와 충성도를 높이는 문화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기업, 소비자, 지원대상의 다차원적 접근을 중심으로
복식
2009 .06
패밀리 레스토랑의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마산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06 .01
청바지제품의 지각된 상표간 차이에 따른 상표전환의 유형과 특성
복식
1999 .12
정장의복 상표충성도와 관련변인에 관한 연구 -경주와 서울을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1998 .01
서비스 관여도에 따른 소비자 만족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주유소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12 .04
패션브랜드 확장시 모브랜드와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충성도, 브랜드 관여도가 확장제품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12 .01
의복관여차원에 따른 상표충성도에 관한 연구 : 남 · 여 대학생을 중심으로
복식
1999 .02
소비자 주도형 패션 브랜드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에 의한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 형성
복식
2013 .02
패션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브랜드 카리스마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09 .01
녹차 소비자의 선택속성과 만족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여도의 조절효과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011 .01
소비자의 구매행동유형과 상표충성도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2003 .01
의복관여도에 따른 인터넷 쇼핑몰의 이복품질과 서비스품질 지각에 관한 연구
복식
2002 .08
여고생의 캐주얼 의류 상표충성도에 관한 연구 : 상표식별력 및 자기 이미지를 중심으로
복식
1998 .07
의복관여도에 따른 쇼핑가치와 의복쇼핑성향의 관계
대한가정학회지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