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머리말
2. 임시교육심의회의 특징
3. 근대교육의 총체적 반성
4. 이상적 일본인상 구상
5. 맺는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19세기 한 · 미교육개혁론 연구
교육사학연구
1988 .06
일본의 21세기를 향한 차별화된 사회로의 개혁고찰
충북리포트
1998 .12
21세기를 대비한 고등교육
대학교육
1992 .01
교육개혁 의지 있는가
중등우리교육
1994 .10
누가 교육개혁을 두려워하는가
중등우리교육
1993 .08
우리집 교육개혁
중등우리교육
1995 .06
교육개혁
선진화 정책시리즈
2020 .01
우리집 교육개혁
초등우리교육
1995 .06
누가 교육개혁을 두려워하는가
초등우리교육
1993 .08
교육개혁 의지 있는가
초등우리교육
1994 .10
5 · 31 교육개혁과 향후 교육개혁의 방향
한반도선진화재단 기타 단행본
2010 .11
일본의 우선개혁 프로그램
[BOK] 주간해외경제
2001 .11
21세기 일본의 군사개혁에 관한 평가와 전망
평화연구
2001 .12
고등교육개혁의 기본방향
대학교육
1986 .01
일본의 개혁과 시사점
한반도선진화재단 기타 단행본
2008 .09
교육개혁은 과연 가능한가
초등우리교육
2003 .07
21세기를 대비한 한국 교육의 목표와 질
[KEDI] 한국교육
1986 .08
교육재정확보는 '개혁'의 기본
초등우리교육
199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