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인터넷 의류ㆍ패션 거래의 증가
Ⅲ. 의류ㆍ패션 구매행태 변화
Ⅳ. 의류ㆍ패션 구매의 공간적 특성
Ⅴ. 결론
참고문헌
Summary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 제조업과 판매업의 분포 특성 : 서울대도시권을 중심으로
응용지리
2013 .12
패션, 사회, 미디어: 그 관계에 대한 이론적 연구
문화와 사회
2019 .04
패션제조업의 분포 특성과 직능 간 연계성 분석
한국경제지리학회지
2013 .01
소비자 패션라이프스타일, 자아이미지가 패션몰이미지 촉진활동에 미치는 영향 : 점포 선택행동의 매개작용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2 .11
인터넷 창업 패션 쇼핑몰에 대한 이용고객의 신뢰, 만족, 몰입 및 관계지속의도 간의 구조적 인과관계
벤처창업연구
2015 .12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와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03 .07
e-비즈니스시대의 여성소비자 의류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0 .09
A Comparative Analysis of Street Fashion Colors between Beijing and Seoul:TheCaseofSummer2012
유통과학연구
2013 .01
변화추구성향이 에코패션제품의 혁신성 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3 .01
전자상거래
가정의벗
2002 .01
패션 소셜미디어 품질, 정보 이용행동, 구매의도 간 관계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8 .01
[Session P] B2B 전자상거래 구매 실행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4
인터넷 패션산업의 환경분석 및 향후 연구방향에 대한 제언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2 .01
3D 프린팅 신기술 등장에 따른 패션디자인 보호를 위한 저작권법의 재조명
경영법률
2020 .01
전자상거래를 통한 소비자 구매방식선택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