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사전연구
3. 연구 방법
4. 결과
5. 논의와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어 자료 활용이 듣기 평가 문항 개발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중언어학
2014 .01
한국 근현대사 과목의 문항 난이도 특성 분석 : 전국 연합학력평가(10월) 채점 결과를 중심으로
역사교육
2011 .09
Rasch 모형을 통한 <독서와 문법> 평가 문항 분석
국어문학
2016 .11
Construct Validation of Picture Description Item on the TOEIC Listening Section
응용언어학
2009 .12
Concerns and Challenges of L2 Listening Comprehension Test
새한영어영문학
2009 .08
어린이 대상 영어인증평가도구의 문항특성 분석
영어영문학연구
2011 .01
한국 대학생들의 듣기 성향 분석
어문론집
2019 .09
Extensive Listening to Enhance Listening Competence in an EFL Setting
외국학연구
2018 .01
듣기 평가 문항의 타당도 연구 : ‘KBS한국어능력시험’을 중심으로
어문론집
2014 .09
LEARNING TO LISTEN
신학과세계
1993 .06
한국대학생의 중국어 듣기 전략 사용 분석
중국어문학논집
2019 .12
수능 문학 영역 평가 문항의 양호도와 개선 방안에 대한 조사 연구
문학교육학
2016 .01
단서 제시 방법이 한국어 학습자의 듣기 평가 결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언어사실과 관점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