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속도로 휴게소 서비스품질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인지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청도휴게소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9
커피전문점 이용 소비자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관광목적지이미지와 음식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방한 유럽관광객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외식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만족도, 추천의향,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외 레스토랑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8 .06
호텔 레스토랑 브랜드개성이 소비자 : 브랜드 관계의 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12
베이커리카페의 물리적 환경, 브랜드이미지와 재방문의도의 영향관계
산업혁신연구
2012 .01
호텔의 브랜드 이미지가 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레스토랑 브랜드 이미지에 따른 브랜드 가치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2 .12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과 브랜드 신뢰, 브랜드 차별, 그리고 재방문 의도 간의 영향관계에 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2
패밀리레스토랑의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확장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4 .01
패밀리 레스토랑 웹사이트 서비스 품질과 재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4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청주지역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1 .07
저가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브랜드이미지, 재방문의도의 영향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4
한식당의 관계특성이 관계품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2 .02
호텔기업의 녹색경영활동이 브랜드이미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 친환경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5
호텔 레스토랑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신뢰가 재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서비스품질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6 .01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 고객의 서비스 품질이 선택 속성과 고객 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9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미지가 만족, 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가격할인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가치 그리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0
패밀리 레스토랑 메뉴 품질이 고객 만족, 신뢰,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