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를 통하여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고속도로 휴게소 서비스품질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인지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청도휴게소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9
호텔의 브랜드 이미지가 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관광목적지이미지와 음식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방한 유럽관광객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커피전문점의 문화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도 카페를 중심으로
외식산업경영연구
2019 .06
커피전문점의 물리적환경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한식당 이용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0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미지가 만족, 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12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 고객들의 지각된 경험가치와 감정반응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3
컬러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체인호텔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의 영향 관계 연구: 대구광역시의 체인호텔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입지특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21 .06
외식업체의 로스리더 마케팅 요인과 브랜드 태도, 재방문 의도 관계 :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와 브랜드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0
호텔기업의 감성마케팅이 이미지, 고객만족 및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관계마케팅 구성요인이 외식기업 브랜드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업태별 외식기업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8
외식기업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