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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공정성이 고객 감정, 고객 만족도및 고객 시민행동(충성행동, 협력행동, 참여행동)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 중심으로-
호텔리조트연구
2013 .01
레스토랑의 분위기가 고객 정서, 이미지,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8 .12
호텔 레스토랑의 외식 소비경험이 소비감정,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2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 이미지, 고객 만족과의 관계 및 감정의 조절 효과 검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9
Perceived Value, Emotion and Satisfaction for Family Restaurant Patrons- Does Gender Make a Difference?
호텔경영학연구
2011 .08
레스토랑의 서비스실패에 대한 관계품질의 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2 .02
서비스 실패 시 고객의 자기조절모드가 부정적 감정 및 반응에 미치는 영향 에 관한 연구 - 사후가정사고, 후회감, 실망감 및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10 .01
레스토랑의 환경특성이 레스토랑 가치와 전반적 레스토랑 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6 .03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 감정과 관계 지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1
서비스 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에스닉(ethnic)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2 .12
서비스 제공자의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 감정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패밀리레스토랑에서의 부정적 대기경험이 수용가능성 및 부정적 감정반응성을 매개로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5
서비스 접점에서 종업원의 행동이 고객협력과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레스토랑의 공정성 지각이 고객 감정, 회복 만족, 행동 의도간의 관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0 .03
고객의 부정적 행동과 불만족을 유발하는 감정들의 비교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일식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2 .12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고객감정과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패밀리레스토랑의 지각된 대기시간이 부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및 부정적 감정반응이 서비스품질평가와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9 .09
Emotions as Driver of Customer Satisfaction, Behavior Intentions, and Behaviors in the Context of Chinese Hotel Restaurants in Korea
호텔경영학연구
2004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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