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고찰
Ⅲ. 연구 방법
Ⅳ. 실증 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고객감정과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중식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3
뉴트로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긍정적 감정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6
항공사의 확장된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화장품 매장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가 지각된 품질과 고객성과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심리적 의무감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23 .03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감정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성격특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고객의 감정반응과 관계지속성에 영향을 미치는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 요소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5 .03
호텔 레스토랑 이용동기와 속성이 레스토랑 유형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5
Foundations of Emotional Research and Its Application
마케팅연구
2020 .11
한국인의 정서 구조와 측정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6 .01
공항 서비스스케이프가 이용객의 감정과 만족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9
서비스 제공자의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 감정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서비스스케이프, 미적노동, 긍정적 감정 및 긍정적 행동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08
기업의 서비스 풍토가 고객감정과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21 .09
Understanding the Effects of Hedonic and Utilitarian Values on Consumption Emotions and Customer Satisfaction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0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경험적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5
리더십과 팔로워십에 의한 부하직원의 감정이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6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사회적 서비스 스케이프가 긍정적 감정과 자발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산경연구논집
2018 .06
중국 시장 서비스 접점의 커뮤니케이션과 고객의 긍정적 감정, 신뢰, 브랜드 몰입의 관계 : 고객 참여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인적자원개발연구
2017 .12
F1 스코어를 이용한 한국어 감정 지수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