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모형 및 가설
4. 연구방법
5. 실증분석
6.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산업의 종업원 커뮤니케이션이 소비자의 긍정적 감정과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8 .01
서비스 접점에서 종업원의 행동이 고객협력과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패밀리 레스토랑의 사회적 서비스 스케이프가 긍정적 감정과 자발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산경연구논집
2018 .06
고객참여의 접점종업원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 쌍방향적(dyadic) 접근
마케팅관리연구
2016 .01
기업의 서비스 풍토가 고객감정과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21 .09
서비스접점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과 신뢰의 매개효과
외식경영연구
2015 .01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고객감정과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서비스풍토 속성이 고객감정과 고객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고객접점 종업원의 친사회적 행동이 여성 고객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여성경제연구
2021 .01
외식기업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능력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6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브랜드 증거 및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7 .07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커피 바리스타의 언어적 ·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3
면대면 소매서비스업에서 접점종업원에 대한 애착이 고객참여에 미치는 영향과 성과 : 대학생 소비자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4 .07
서비스 제공자의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 감정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상호작용과정에서 고객참여의 관계적 역할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커피전문점 직원의 언어적 ·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기업 고객자산의 속성이 고객 열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