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면대면 소매서비스업에서 접점종업원에 대한 애착이 고객참여에 미치는 영향과 성과 : 대학생 소비자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4 .07
서비스 종업원의 성격특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과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고객참여의 접점만족에 미치는 영향: 참여속도와 몰입속도의 조절효과 검증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서비스산업에서의 고객참여와 관계수명주기에 따른 그 변화
기업경영리뷰
2017 .01
고객접점 종업원의 친사회적 행동이 여성 고객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여성경제연구
2021 .01
서비스 종업원과 고객이 지각하는 조직분위기가 통제지각과 정서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접점 통제지각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5 .01
상호작용과정에서 고객참여의 관계적 역할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중국 시장 서비스 접점의 커뮤니케이션과 고객의 긍정적 감정, 신뢰, 브랜드 몰입의 관계 : 고객 참여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인적자원개발연구
2017 .12
서비스 접점에서 종업원의 행동이 고객협력과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종업원 참여가 노동 생산성에 미치는 영향: 의사결정 참여와 성과 참여의 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1
지각된 프렌드십이 고객참여 및 시민행동과 협력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6 .03
자기결정성의 고객참여와 재구매의도 사이의 고객관용 영향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2 .06
불평이 불평을 낳는가?: 서비스접점에서 다른 고객의 불평이 고객의 심리적 반응과 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15 .01
The Effect of Human Brand Characteristics of Customer Service Employees on Brand Attitude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의 고객가치창출에 관한 연구: 의료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서비스풍토 속성이 고객감정과 고객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판매원의 브랜드 관계가 지각된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내·외부 고객의 관점에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6
사회자본과 개인-조직 적합성이 고객접점 종업원의 감정고갈과 주관적 행복,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