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연구의 필요성과 관련이론 고찰
Ⅱ. 연구설계
Ⅲ. 실증분석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와 고객시민행동이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코로나 19에 따른 스포츠센터의 안전서비스품질과 고객가치, 프리미엄 고객행동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자산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고객신뢰와 고객만족의 매개역할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스포츠시설의 노인층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과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무도도장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헤어미용실의 점포속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헤어샵의 확장된 마케팅 믹스요인과 지각된 가치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성격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3 .04
골프연습장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공정성, 관계의 질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5 .02
The basic study of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delight and Customer Impression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스포스센터 이용자들의 고객시민행동, 서비스품질, 재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아웃도어웨어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소비자가 지각하는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진정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스포츠센터의 고객지향성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스포츠센터 관계마케팅 행위가 이용자의 신뢰, 몰입, 애착도 및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헤어샵의 회복공정성 인식이 고객만족과 애호행동에 미치는 영향: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3 .06
프레스티지를 지향하는 실내 골프 스튜디오의 관계마케팅, 고객 신뢰 및 고객 방문 후 행동의 관계모형 검증
골프연구
2021 .09
미용 서비스 실패에 대한 고객 귀인이 부정적 감정과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8 .09
ICT 발전과 패션산업에서의 고객 참여- 비즈니스 모델의 가치 공동창출을 활용한 사례 분석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