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용실의 인적서비스, 고객가치, 고객신뢰, 긍정적 감정, 재방문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고객참여행동과 고객시민행동이 휘트니스센터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헤어샵의 확장된 마케팅 믹스요인과 지각된 가치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성격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3 .04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와 고객시민행동이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헤어샵의 점포속성이 고객만족, 점포애호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프랜차이즈미용실의 서비스속성이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8 .04
헤어샵의 회복공정성 인식이 고객만족과 애호행동에 미치는 영향: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3 .06
1인 미용실 이미지가 고객 만족도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9 .01
헤어미용업의 서비스공정성이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무도도장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헤어살롱 종사자의 회복탄력성, 고객지향성, 직무만족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저가헤어살롱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미용실 선택요인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남성 소비자의 패션 점포 내 다른 고객 특성 지각이 점포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계획 행동 이론(TPB)을 적용한 미용실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4 .04
미용실 관계자산이 고객몰입, 고객충성행동과의 영향관계 및 매개효과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헤어살롱의 관계마케팅이 살롱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헤어살롱 종사자의 자기효능감이 정서지능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미용 서비스가치와 헤어 디자이너의 이미지, 선호 헤어스타일 이미지가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