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속적 스포츠센터 이용자의 서비스 품질, 서비스만족, 재구매 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와 고객시민행동이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고객참여행동과 고객시민행동이 휘트니스센터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지역 스포츠센터 운영방식에 따른 고객 만족도가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발육발달학회지
2017 .11
코로나 19에 따른 스포츠센터의 안전서비스품질과 고객가치, 프리미엄 고객행동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 서비스품질 및 관계지속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스포츠센터 제공 서비스품질이 이용만족과 재등록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국민체육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기업이미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스포츠센터 이용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서비스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스포츠시설의 노인층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과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스포츠센터 고객의 서비스보증이 서비스품질, 서비스 신뢰성, 서비스가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5 .12
피트니스 센터 관계마케팅과 고객 신뢰, 고객 충성도 및 재 이용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스포츠 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리더 행동이 신뢰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5
스포츠 비즈니스 플랫폼 이용자의 지각된 가치, 고객행동, 지속이용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8
중국 공공체육시설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재방문의사의 관계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2
스포츠이벤트 참가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추천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8 .03
공연장 제공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2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가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스포츠센터 관계마케팅 행위가 이용자의 신뢰, 몰입, 애착도 및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