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문제 및 가설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센터 고객이 지각하는 지도자이미지와 고객가치,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소비자의 동기와 고객만족, 몰입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를 통한 마케팅전략 : 스포츠센터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스포츠센터의 고객지향성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중국 공공체육시설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재방문의사의 관계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2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가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코로나 19에 따른 스포츠센터의 안전서비스품질과 고객가치, 프리미엄 고객행동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스포츠센터 이용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서비스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골프연습장의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와 고객시민행동이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소비자가 지각하는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진정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스포스센터 이용자들의 고객시민행동, 서비스품질, 재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스포츠시설의 노인층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과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유아스포츠센터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등록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01
상업스포츠시설 이용고객의 관여도, 고객자산,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8
생활스포츠지도자의 그릿(Grit)이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대한스포츠융합학회지
2024 .07
지역 스포츠센터 운영방식에 따른 고객 만족도가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발육발달학회지
2017 .11
상업 스포츠센터 이용자에 따른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의 차이
대한스포츠융합학회지
2021 .01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감정노동과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11
스포츠센터 고객의 서비스보증이 서비스품질, 서비스 신뢰성, 서비스가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5 .12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 서비스품질 및 관계지속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