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피트니스센터의 관계혜택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대한스포츠융합학회지
2024 .07
스포츠센터의 고객지향성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피트니스시설의 고객지향성과 관계의 질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2
무용학원의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및 만족 후 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2
아웃도어웨어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실내골프연습장의 서비스 가치, 접점서비스와 고객만족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8
피트니스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 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및 구전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2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자산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고객신뢰와 고객만족의 매개역할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스포츠클럽 활동 참여 청소년의 지각된 사회적 지지와 관계만족 및 관계행동의 영향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와 고객시민행동이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피트니스센터 관계마케팅 실행요인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스포츠센터 관계마케팅 행위가 이용자의 신뢰, 몰입, 애착도 및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피트니스센터의 관계혜택이 관계결속, 관계만족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07
소비자가 지각하는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진정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성인발레학원의 관계마케팅과 관계품질 및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대한무용학회논문집
2020 .01
미용실의 관계자산이 고객감정반응 및 고객만족도 간의 영향관계 및 매개효과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9 .01
태권도장의 SNS 정보품질과 고객가치, 고객만족도 및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과 관계품질, 관계몰입 및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