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NTRODUCTION
LITERATURE REVIEW
METHOD
RESULTS
DISCUSSION AND CONCLUSION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캐주얼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가치,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10
레스토랑에 대한 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레스토랑 유형과 고객만족의 조절적 조절효과
고객만족경영연구
2023 .04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럭셔리 호텔 고객의 고객가치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 태도와 고객 만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9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고객감정과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소비자의 복합적 감정경험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5 .01
외식 다양성 추구 성향에 따라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캐주얼 레스토랑 방문객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12
확장된 자기효능감 기반 가치수용모델을 적용한 셀프서비스기술 수용의도: 시니어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4 .07
구성된 감정이론에 기초한 도덕감정의 발달 방안 탐색
도덕윤리과교육
2020 .05
수제맥주 브루어리의 점포선택속성이 고객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실용적 가치와 쾌락적 가치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1 .10
소매믹스, 소비감정,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의 관계: 대전지역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2 .12
레스토랑 고객의 경험적 가치,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및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고객의 감정반응과 관계지속성에 영향을 미치는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 요소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5 .03
서비스접점에서 소비자 참여에 대한 감정적 반응의 다차원적 접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구독 서비스 품질요인이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중장년층 vs. 젊은 층의 비교
마케팅논집
2024 .09
일반병원(의원)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소비자가 지각한 서비스 종업원의 진정성과 조작의도가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관계가치와 경제가치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