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제맥주 전문점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12
Understanding the Effects of Hedonic and Utilitarian Values on Consumption Emotions and Customer Satisfaction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0
레스토랑에 대한 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레스토랑 유형과 고객만족의 조절적 조절효과
고객만족경영연구
2023 .04
구독 서비스 품질요인이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중장년층 vs. 젊은 층의 비교
마케팅논집
2024 .09
[Business Point of View] 수제맥주에 뛰어든 비주류업체들_너네 수제맥주까지 만드니?
더스쿠프
2020 .06
맥주 소비자의 소비동기와 가치: 국산맥주, 수입맥주, 수제맥주에 대한 탐색적 비교 연구
상품학연구
2018 .01
확장된 자기효능감 기반 가치수용모델을 적용한 셀프서비스기술 수용의도: 시니어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4 .07
전통시장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12
수제맥주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셀프서비스 기술 이용 소비자의 실용적/쾌락적 가치가 지각된 서비스 품질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23 .08
럭셔리 호텔 고객의 고객가치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 태도와 고객 만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9
소매점포의 다른 고객이 소비자의 쇼핑가치와 점포애착에 미치는 영향 : 쇼핑가치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5 .04
면세점의 VMD(Visual Merchandising)구성요인이 쾌락적 가치, 실용적 가치 및 쇼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7 .02
한식당의 선택속성,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관광연구
2015 .02
인플루언서가 라이브커머스의 지각된 가치와 제품신뢰에 미치는 영향: 중국소비자 대상 한국제품 판매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2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