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모형 및 가설의 설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12
The Factors influencing Customer Satisfaction with and Revisiting Coffee Shops in Korea : The Moderating Roles of Psychological Valu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2
소규모 커피점의 물리적 환경,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간 관계연구 : 중국 장춘지역의 커피점을 중심으로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를 통하여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중국관광객의 한국 음식점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이용자의 감정 및 신뢰 그리고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커피전문점의 물리적환경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만족, 재방문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과 개인 커피전문점의 차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10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9 .11
로스터리 커피전문점 바리스타의 역량이 관계품질,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문화공간 카페의 특성이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0 .12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과 메뉴 체험이 고객 만족, 추천 의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의 구조적 관계
호텔관광연구
2021 .12
The Study on the Effect of Experience Values of Chinese Coffee Shop on the Intent of Revisiting of Consumers: Focusing on the Mediation Effect of Emotional Responses
유통과학연구
2019 .01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20・3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8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만족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커피전문점의 문화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도 카페를 중심으로
외식산업경영연구
2019 .06
전통시장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12
뷰티숍 선택속성이 만족,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3 .02
커피점포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9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 지각수준을 조절변수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