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결과분석 및 가설검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20・3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8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 지각수준을 조절변수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The Study on the Effect of Experience Values of Chinese Coffee Shop on the Intent of Revisiting of Consumers: Focusing on the Mediation Effect of Emotional Responses
유통과학연구
2019 .01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재방문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커피전문점의 물리적환경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가치추구 소비성향에 따른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06
문화공간 카페의 특성이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0 .12
미혼 여성의 커피 소비행동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연구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9 .11
An Analysis in Preference of Coffee Consumption by Gender and Ag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9
소규모 커피점의 물리적 환경,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간 관계연구 : 중국 장춘지역의 커피점을 중심으로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중국 소비자의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한국 커피전문점 만족도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의 한국 제품/서비스인식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7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바다 뷰가 보이는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0
커피 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서비스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5 .01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를 통하여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커피전문점의 감성이 신뢰와 만족, 재방문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 디저트 판매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2
커피 소비 결정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인도네시아 커피 시장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06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12
커피전문점 선택속성과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 의사결정나무분석을 이용하여
관광레저연구
2015 .11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