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문헌 고찰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혼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커피소비성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9
An Analysis in Preference of Coffee Consumption by Gender and Ag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9
커피 소비 결정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인도네시아 커피 시장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06
Determinants of Price in Specialty Coffee by Consumer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9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만족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대학생의 커피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2
The Study on the Effect of Experience Values of Chinese Coffee Shop on the Intent of Revisiting of Consumers: Focusing on the Mediation Effect of Emotional Responses
유통과학연구
2019 .01
커피전문점 방문수요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프랜차이즈와 로스터리 커피전문점 선택속성 요인이 이용고객의 긍정적 소비감정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연령의 조절효과 : 강릉지역의 20대, 30대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11
가치추구 소비성향에 따른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06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재방문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드립 커피의 관능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12
월평균 소득과 직업에 따른 커피 선호도 차이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1
중국 소비자의 커피 제품 추구 편익과 소비자 적대감 및 한류 태도가 한국 커피전문점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7
소규모 커피점의 물리적 환경,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간 관계연구 : 중국 장춘지역의 커피점을 중심으로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저가커피 서비스품질이 구매고객의 고객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6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9 .11
커피전문점의 감성이 신뢰와 만족, 재방문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 디저트 판매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2
소비자 정체성이 브랜드 커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17 .11
인구통계적 특성에 따른 커피전문점 메뉴 중요도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