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국가이미지와 한국 커피전문점 제품/서비스이미지가 한국 커피전문점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재한 중국 유학생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중국 소비자의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한국 커피전문점 만족도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의 한국 제품/서비스인식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7
커피전문점 방문수요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프랜차이즈와 로스터리 커피전문점 선택속성 요인이 이용고객의 긍정적 소비감정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연령의 조절효과 : 강릉지역의 20대, 30대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11
The Study on the Effect of Experience Values of Chinese Coffee Shop on the Intent of Revisiting of Consumers: Focusing on the Mediation Effect of Emotional Responses
유통과학연구
2019 .01
An Analysis in Preference of Coffee Consumption by Gender and Ag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9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9 .11
중국소비자의 커피 제품 추구편익이 한국커피전문점 만족도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에 대한 호감도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9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7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과 브랜드선호도, 커피취향, 점포충성도에 관한 연구 : 부산·경남지역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8
AHP분석을 이용한 개인 커피전문점 창업 성공요인의 중요도 관한 연구
주거환경
2016 .06
중국소비자의 커피전문점에 대한 선택요인 분석
무역연구
2015 .01
소비자의 선택속성과 경험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커피 소비 결정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인도네시아 커피 시장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06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재방문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커피전문점 이용객의 소비동기에 따른 커피 브랜드별 선호도 및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7
인구통계적 특성에 따른 커피전문점 메뉴 중요도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커피프랜차이즈매장의 선택속성이 매장이미지와 소비자 감정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11
커피전문점의 물리적환경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커피전문점 선택속성과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 의사결정나무분석을 이용하여
관광레저연구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