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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회복의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 및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 레스토랑 서비스를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8 .08
O2O 여행상품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03
외식업체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9
외식업체 이용고객 가치인식에 따른 고객 충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3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0 .05
모바일뱅킹 수용의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의 관점에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8 .01
외식업체 직원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3 .08
외국인의 한식당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국적에 따른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15 .09
전통한과의 웰빙 추구, 선택 속성, 고객 만족, 고객 애호도의 구조관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9
리조트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주지역 리조트를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3 .01
은행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0 .05
서비스 기업의 고객충성 및 그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02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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