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1. 브랜드 분석
3.2. 패션주얼리 브랜드의 심볼디자인 분석
4. 캐릭터를 활용한 패션주얼리 브랜드 감성디자인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현대 패션주얼리 디자인의 변천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12
패션 주얼리 브랜드의 로고 특성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패션주얼리 온라인비즈니스 활성화 방안 연구 : 플랫폼 비즈니스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6
한국 주얼리 회사의 브랜드 디자인 경영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2 .02
사찰에 나타나는 꽃살문을 활용한 Fashion Jewelry Design - CAD Design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4 .01
주얼리 브랜드 구성요소들이 브랜드 인지와 차별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주얼리 브랜드 이미지와 Web Color System의 관계성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Fashion Jewelry Design Inspired by Batik Pattern
한복문화
2019 .06
현대 패션 주얼리 디자인에 나타난 '경계 흐려짐' 현상 - 복식 및 신체와의 관계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캐릭터 브랜드 사용한 마케팅전략의 성공사례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주얼리디자인의 감성요소와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4 .05
주얼리 브랜드 에쿼티의 지속가능한 경쟁우위요소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주얼리 개념의 확장과 수렴을 통한 블러(Blur: 불명확하게 만듦)현상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주얼리브랜드와 컬러마케팅의 상관성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캐릭터브랜드 가치평가를 위한 핵심역량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