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척척 서비스, Never Say‘ No’
톡톡 튀는 도서관 정보서비스
2012 .03
척척 서비스, Never Say ‘No’
톡톡 튀는 도서관 정보서비스
2012 .03
서비스 기업의 고객충성 및 그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02 .02
건강서비스산업에서 서비스품질, 관계품질,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서비스 유형별 고객 충성도에 관한 탐색 연구
경영경제
2004 .02
고객만족ㆍ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회복속성 : 이동통신의 서비스회복을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7 .08
서비스 보증이 서비스 신뢰성, 서비스 가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부산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서비스 회복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8 .10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의 상호작용이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0 .10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0 .11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도가 서비스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6
항공사 이용현황 및 객실승무원의 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 충성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호텔 종사원의 서비스특성에 따른 진정성이 서비스 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6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06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0 .05
한국 커피전문점의 서비스가치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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