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표 전환 자료를 이용한 경쟁적 시장구조 분석
마케팅연구
1992 .01
국제 복합상표 제휴전략: 상표간 보완성, 적합성 및 상표속성 전이성에 관한 실증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시장점유율이 높은 상표가 갖는 상표충성도 프레미엄에 대한 실증적 연구
마케팅연구
2001 .03
상표 전환 행렬을 이용한 호텔 브랜드의 경쟁적 시장 구조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7 .12
국제복합상표 태도결정과 관련변수에 관한 실증연구 -소비자 애국주의, 상표간 보완성, 외국상표 우산효과 및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4 .01
소비자의 확장상표평가에 대한 준거기준으로서 모상표스키마와 유사품스키마의 적용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0 .11
암묵적 기억성과는 상표친숙도 수준의 측정지표가 될 수 있는가?
마케팅연구
2011 .06
유통업체 상표(Private Brand)와 제조업체 상표(National Brand) 간의 소비자 구매전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소비자-브랜드 관계,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충성도 및 브랜드전환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외식기업 브랜드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1 .08
한국쌀시장에서 상표충성도의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2 .01
잡지광고에 반영된 문화적 상표연상 : 상표포지셔닝전략에 따른 상표개성에 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연구
2003 .12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상표자산의 측정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1996 .05
Inertia 가 상표전환과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동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1 .03
Brand Equity and Purchase Intention in Fashion Products:A Cross-Cultural Study in Asia and Europ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구매자의 상표선택에 미치는 상황적 자아이미지와 상표이미지의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0 .11
베이지안 MDS 모형을 이용한 시장구조분석과 소비자 상표선택행동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