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표 전환 자료를 이용한 경쟁적 시장구조 분석
마케팅연구
1992 .01
상표전환 행렬을 이용한 상표충성도와 경쟁위상 분석
마케팅연구
2001 .09
소비자의 다양성추구성향에 따른 고려상표군형성에 관한 비교 연구
마케팅연구
1997 .06
상표선택단계에서의 다양성추구자가 고려상표군 형성단계에서도 다양성추구소비자인가 ?
경영학연구
2000 .02
Inertia 가 상표전환과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동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1 .03
시장점유율이 높은 상표가 갖는 상표충성도 프레미엄에 대한 실증적 연구
마케팅연구
2001 .03
ASSESSOR 모형에 의한 이동전화서비스 시장의 상표전환현상 분석 : 시장점유율 변화추정과 경쟁구조분석, 상표전환과 비전환집단의 Profile 분석을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00 .06
판단적 경쟁구조분석과 행동적 경쟁구조분석의 비교연구 : 고려상표군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1997 .12
소비자의 확장상표평가에 대한 준거기준으로서 모상표스키마와 유사품스키마의 적용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0 .11
국제 복합상표 제휴전략: 상표간 보완성, 적합성 및 상표속성 전이성에 관한 실증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상표확장효과의 조절변수로서 소비자 특성과 지각의 역할평가
마케팅연구
1999 .06
국제복합상표 태도결정과 관련변수에 관한 실증연구 -소비자 애국주의, 상표간 보완성, 외국상표 우산효과 및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4 .01
유통업체 상표(Private Brand)와 제조업체 상표(National Brand) 간의 소비자 구매전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소비자 지향적 제품시장 구조분석
마케팅연구
1995 .12
결합상표의 유사성판단에 관한 고찰
저스티스
2005 .06
쿠폰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 성숙상표와 신상표의 비교
마케팅연구
199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