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다양한 선호속성을 반영한 컴퓨터 기반 상호작용 컨조인트 분석방법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06
컨조인트 분석을 통한 푸드코트 선택 속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8 .12
컨조인트 분석을 통한 문화관광 축제 판매 음식 선택 속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0 .06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레스토랑의 선택 속성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0 .01
서비스제품 선택에서 전통적 컨조인트기법과 선택형 컨조인트기법간의 예측력 비교에 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6 .01
컨조인트분석을 이용한 호텔 썸머패키지상품의 선택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3 .08
컨조인트 기법을 적용한 풍력발전의 다속성 가치 추정
환경정책
2008 .12
대안적 컨조인트분석모형의 제품선택 예측력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2 .06
제품 속성정보 강화에 따른 소비자 대안선택 변화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06 .01
건강기능식품 소비자의 유형별 특성 및 선택속성과 소비행동에 따른 차이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4 .01
컨조인트 분석을 통한 대학급식소의 효율적인 운영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6 .12
소비자지식, 제품관여도가 컨조인트모형의 예측력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6 .12
현저성 효과와 속성 평가가능성 효과가 속성중요도 측정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1 .09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먹는 샘물에 대한 대학생 선호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05
소비자의 고려제품특성군 형성에 관한 규범적 모델
소비문화연구
2008 .01
Consumption Value Effects on Shopping Mall Attributes: Moderating Role of On/Off-line Channel Type
유통과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