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자상거래에서의 오프라인과 온라인 소매기업의 가격 경쟁 모델에 관한 분석
경영정보학연구
2005 .01
온라인 유통채널 확장시 오프라인 채널의 브랜드 명성, 서비스 만족도의 이전 효과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1 .01
전자상거래의 가격효과 분석-온라인 유통업체와 오프라인 유통업체 간의 가격경쟁을 중심으로-
계량경제학보
2003 .01
소비자의 지역 이주가 온라인 브랜드 선호변화차이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5 .12
인터넷은 시장효율성을 증대시키는가? :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장의 가격 비교를 통한 실증분석
경영학연구
2003 .04
Offline Social Interactions and Online Shopping Demand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소개 서비스를 이용하는 온라인 소매상의 최적 가격 전략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5 .01
온라인과 오프라인 세계의 상호작용 : 온라인 사회연결망의 이질성과 오프라인 면대면 만남이 민주적 시민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07 .08
Two-Way Effects of Offline Trust on Online Service Use : Comparative Analysis of Normal Users and IT Expert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9
정보탐색과 구매 단계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선택의 영향요인
유통연구
2007 .07
온라인/오프라인 채널유형에 따른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프린터 제품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3 .04
온라인 및 오프라인의 사회적 자본 형성에 대한 온라인 활동의 영향성 탐색 : 대학생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0 .12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신유통(新零售)에 관한 검토
해운물류연구
2020 .01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소통으로
중등우리교육
2000 .06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시장의 새로운 소비행태에 관한 연구-쇼루밍과 역쇼루밍을 중심으로-
전자무역연구
2014 .01
온라인, 오프라인, 옴니채널 소비자들의 가치인식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온라인 시장과 오프라인 시장 사이의 균형가격과 거래시장 변환비용에 관한 연구 : 상품의 가격대와 상품군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7 .04
서비스업 관점에서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의 비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오프라인 환경 변화가 틈새 제품의 온라인 수요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