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arketing Techniques : Perceptions of Members and Marketing Director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12
마케팅으로서의 디자인, 디자인으로서의 마케팅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마케팅환경변화에 따른 패션마케팅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7 .01
패션산업에서의 문화마케팅 연구
한복문화
2010 .12
스포츠마케팅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12
스포츠마케팅 영역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1998 .08
노인의 생활체육 참가와 인지된 건강상태 및 고독감의 관계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08 .06
제품디자인 마케팅의 요소와 믹스 개념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디자인마케팅의 4Cs 요소정립과 4C Mix 구현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5 .05
The Relationship among the Sport-for-All Participation, Perceived Health Status, and Life Satisfaction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5
패션산업에서의 코즈 마케팅
한복문화
2014 .02
골프장 마케팅 활동에 대한 고객 기대 수준 세분화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9 .12
Understanding the Effectiveness of the Internet as a Marketing Tool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0 .12
스포츠 마케팅의 연구 동향에 관한 이론적 고찰
한국체육과학회지
1998 .03
가치 기반 공간디자인 마케팅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