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eans-End Chain과 Laddering 방법을 이용한 고객가치 측정에 관한 연구
연세경영연구
2005 .07
상급종합병원 간호사의 임상경력개발시스템에 대한 인식과 지불의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9 .01
문화유산관광자의 가치체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3 .07
호텔 패키지 이용고객의 가치추구 비교 연구- 래더링 기법사용 : 특급호텔 이용고객 대상
관광연구저널
2019 .07
수산물 소비에 대한 가치체계 분석과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수산경영론집
2011 .01
국외여행객의 해외관광지 선택속성, 혜택, 가치 간의 관계 분석 : 수단-목적 사슬이론의 적용
관광레저연구
2014 .02
호텔 인터넷이용고객 세분화
관광연구저널
2005 .04
호텔이미지 세분화에 따른 호텔서비스 이용만족도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Means-End Chain과 Laddering을 이용한 체험서비스의 가치측정에 관한 연구 : 진주유등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0 .05
은행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와 종사자의 가치구조 비교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6 .12
성별에 따른 게임 사용자의 가치단계도와 인지 래더 비교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9 .08
디지털 게임(Digital Game) 플레이어의 인지구조 가치 단계도(HVM)와 래더(ladder)
연구방법논총
2019 .07
本のホテル業におけるチェーン化の決定要因に關する硏究 : 産業組織論の「市場集中」の槪念を用いて
관광레저연구
2008 .02
온라인 하드 래더링을 통한 정치인 문재인 지지자의 가치 및 가치 구조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고객가치와 시장세분화 : 새로운 마케팅전략 분석기법
경영학연구
2004 .12
수단-목적사술(MEC)이론의 하드래더링(Hard Laddering)기법을 적용한 스키어(Skier)의 가치분석
호텔관광연구
2009 .06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시장에서의 만족도를 반영한고객 행동 의향에 의한 고객 세분화
정보사회와 미디어
2004 .12
추구혜택에 의한 유통시장의 시장세분화 : 순차적 접근
유통연구
2005 .07
호텔식음료부문의 시장세분화 및 표적시장전략에 관한 연구 : SW 호텔 C레스토랑 사례 중심으로
관광개발논총
199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