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판촉이용시점과 판촉메시지 유형이 소비자의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Korea Business Review
2010 .02
패스트푸드 업체의 가격할인 희소성 메시지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와 충동구매성향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12
희소성 메시지의 유형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4 .06
호텔 객실상품 광고에서의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과 희소성 메시지에 따른 구매의도 비교 분석 : 성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희소성 메시지의 유형과 수준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시간적 거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4 .10
평창 동계 올림픽의 메시지 측면성, 메시지 프레이밍, 개최 지지변화의 영향관계 분석 : 조절 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1
희소성 메시지 유형에 따른 지각된 가치차이 효과 : 조절초점의 역할을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09 .04
판매촉진 수단 유형의 판촉효과 비교
경영학연구
2005 .04
제품지식이 판촉효과에 미치는 영향 : 가치인하적 판촉(discount)와 부가가지적 판촉(free)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6 .03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과 성별의 상호작용 효과를 중심으로 본 비영리기관 후원 메시지 전략
미디어, 젠더 & 문화
2014 .06
자기자비와 자존감의 점화와메시지 초점 유형이소비자의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0